제휴 마케팅이 당신을 혼란스럽게 하는가? 아래에 설명합시다!

2020. 6. 4. 10:56카테고리 없음


제휴 마케팅이 당신을 혼란스럽게 하는가? 아래에 설명합시다!



일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은 많은 사람들이 스스로 믿게 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


제휴 마케팅은 소프트웨어와 기법 모두에서 발전해 왔으며, 이 두 가지 모두 사용성을 높이고 전체 비용을 절감했다.


우리 기사의 정보는 당신이 그러한 제휴 네트워크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그 회사가 자신의 회사가 아닌 다른 웹사이트에서 한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을 알아내라.


만약 직접 웹사이트를 통해서가 아니라 전화와 우편으로 주문이 이루어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디와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 판매에 대한 자격이 있는 커미션을 놓칠 가능성이 있다.




여러 계열사를 거느린 필러를 내놓아 시작하라.


방문자들을 같은 산업에 종사하는 여러 사이트에 노출시킴으로써, 당신은 그들에게 선택할 수 있는 폭넓은 링크를 제공하고 있다.




해결해야 할 지침이 포함된 많은 이메일을 처리하는 제휴사의 시간 절약 팁으로, 메시지를 다시 읽기 위해 계속해서 이메일로 돌아가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이메일에서 중요한 제휴사 정보를 추출하여 하나의 워드프로세싱 문서에 저장함으로써 업무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날의 과제와 목표 목록을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슈퍼" 계열사로 변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해를 끼친다.


그들은 너무 많은 공을 요술하려다가 결국 모두 떨어뜨리고 만다.


최대 결과는 선택이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올바른 제휴 프로그램은 무한한 기회를 제공한다.




비밀 연계를 실험해 보십시오.


이러한 연결 고리를 확실히 하지 않고 바로 계열사로 연결되는 연결 고리로 당신의 컨텐츠를 잠입하는 특정한 기술이 존재한다.


당신은 이 링크들을 충분히 이용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당신의 독자들에게 솔직해져야 한다.


링크 뒤에 사용된 컨텍스트를 볼 수 있도록 허용하여 독자를 놀라게 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 노력을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를 찾아보십시오.


지속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명성 있고 견고한 회사를 찾아보십시오.


고객에게 신선하고 새롭고 유용한 제품을 소개하면 수수료가 계속 나올 것이다.


유행하는 제품은 광고하기에 좋은 생각이 아니다.




특정 텍스트 프로그램이 존재하며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새로운 방법으로 추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허용한다.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많은 계열사들은 이미 고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제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다.




일부 제휴 사이트는 다른 사이트보다 낫다.


이들 웹사이트 중 일부는 설계가 부실해 예비 고객이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


웹 사이트 설계의 품질에 따라 비즈니스의 수준이 결정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러한 서비스들은 방문객들에게 인정받을 뿐만 아니라, 웹마스터의 명성을 높이고 방문객들이 고객이 되도록 장려한다.




매출 전환비율이 큰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보자.


1%의 전환비율은 보유하기에 좋은 벤치마크다.




당장 정보를 드러내는 통계는 귀중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숫자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했는지와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실제 방문자를 가졌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된다.




광고 배너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 갈 때에만 대답될 수 있는 흥미로운 질문을 던지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이 그 배너를 클릭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것이다.


질문에 올바르게 대답할 때마다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유인하십시오.




평생 커미션 제휴 프로그램은 근래에 거의 없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하나를 찾는다면, 그 보상은 여전히 그것을 볼 가치가 있다.


물론, 판매자들은 그들의 추천서에서 판매된 제품에 대해 웹사이트 소유주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수수료 협정이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그 커미션은 고객이 처음 구매하는 경우에만 지급된다.


평생 수수료는 엄청난 수입원이기 때문에 여전히 찾아볼 가치가 있다.




당신의 리뷰에 사진과 비디오와 같은 것들을 포함시키면 제품이 더 매력적이게 되고 더 많은 돈을 벌게 된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데 흥미를 갖도록 도울 수 있다.


사람들은 항상 그들이 구매하려고 계획하는 어떤 물건의 세부적인 것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반드시 철저한 검토를 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더 이상 예전처럼 어렵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다.


다음의 조언은 당신이 저렴한 비용으로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